샵포탈(shopportal)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쇼핑의 중간 다리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샵포탈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는 것은 아니고 샵포탈을 통해 연계된 쇼핑몰을 연결해 주는 것입니다.
물건 구입을 하면 몇%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그 커미션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한 쇼핑몰과 연계되어있고 그림에 안 보이는 더 많은 중소 쇼핑몰과의 연계가 되어 있습니다. 쉽게 생각해서 네이버 지식 쇼핑, 다나와 등의 사이트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입만 하면 바로 나만의 쇼핑몰이 구축이 됩니다.





샵포탈을 피라미드로 오해받은 사건 

샾포탈을 운영하면서 자신의 샵포탈에 다른 사람이 접속하는 것은 엄청 힘든 일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보통 자신과 자신의 가족들이 샵포탈을 통해 상품을 구입하고 커미션을 받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 범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가족단위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메선저의 대화명을 아래와 같이 바꾸었습니다.


대화명을 바꾸고 나서 지인들에게 쇼핑몰 만들었냐고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아는 샵포탈에 대해서 차근 차근 설명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신기해 하시고 은근히 부러운 듯한 느낌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한두명이 아닌 여러명이 질문을 해오자 귀찮아진 필자의 설명은 함축적이면서 간단하게 설명을 했습니다.

『 내 쇼핑몰에서 상품 구입하면 내 포인트가 쌓여 ... 』[각주:1]
설명이 너무 짧았는지 친구가 하는 말이 「 피라미드 자나! 」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예전 피라미드 회사에 끌려가서 교육받았던 필자이기에 깜짝 놀라며 피라미드가 아니라고 부가 설명을 장황하게 늘어노았습니다. 그러나 친구는 끝내 수긍하지 않고 피라미드 회사로 인식이 되어 버렸답니다.
그때서야 귀찮이즘으로 인해 오해가 생긴 것을 많이 후회하고 반성했답니다.





샵포탈 이벤트 

1. 링크프라이스에 가입하면 가입 축하금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샵포탈은 링크프라이스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포털 사이트이기 때문에 샵포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링크프라이스에 가입 후 간단한 주소등록만 하면 자신의 샵포탈이 만들어 집니다.
링크프라이스에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이나 방명록에 글을 남겨 주세요.

2. 샵포탈 방문만으로 수익금을 벌 수 있다.


출석 수익금 : 31일 x 50원 = 1550원
로그인 일주일 수익금 : 21일시 3000원
신규회원 일주일 완성  수익금 : 3000원
Total 수익금 : 7550원
  1. 지금 생각하면 너무 짧게 대답했다고 생각합니다. [본문으로]

야이노마

» Contact Me: yainoma00@gmail.com